경영활동 품질경영

품질경영

애경화학의 능동적인 대처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애경화학(주)은 급변하는 기업환경 및 무한경쟁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양질의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납기에 공급하는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라는 방침 아래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 규격요건에 적합하도록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 및 유지 그리고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요구사항의 충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왔습니다.

  • 품질관리
  • 품질보증
  • 품질개선
  • 품질계획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1995년 동종업계 최초로 한국능률협회한국능률협회(현재 한국경영인증원)로부터 ISO 9002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그 뒤 고객만족을 위해 품질경쟁력향상을 기본으로 경영목표의 달성과 이해관계자의 이익추구를 위해 품질계획, 품질관리, 품질보증, 품질개선활동을
최고경영자와 품질방침과 품질목표에 아래 품질에 관련된 활동 전반에 조직의 모든 구성원들이 참여하며, 모든 가용한 수단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활동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애경화학(주)는 1979년 회사 설립이래 도료용 합성수지 및 불포화 폴리에스테르수지 전문업계 선두주자로서 양질의 제품 생산에 전념하여 왔습니다.

당사는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 규격요건에 적합하도록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아래와 같이 활동을 이행합니다.
-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이 원하는 납기에 공급함으로써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추구
- 품질성과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품질목표 및 세부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고자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도모
- 당사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품질경영시스템을 인식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실시

주요활동 및 인증서 현황

성과